ata-ad-client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저작권 걱정 없는 로고 디자인, 배너 5분만에 만들고 만원 돈 버는 방법

제테크/디지털 노마드 (부업)

by 자기개발 31' 2020. 12. 2. 23:24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소계 해 드릴 내용은 어떠한 기술이 필요 없이도,

포토샵, 일러스트와 같은 프로그램 없이도 빠르고 이쁘게 블로그, 유튜브 썸네일 , 베너, 로고등 을

빠르고 퀄리티있게 만드는 방법을 설명 해 드릴려고 합니다.

또, 제가 해당 방법으로 정말 실제 수익이 생겼고

어떻게 수익이 생길수 있었는지 돈 버는 방법에 대해서 까지 설명해 드릴 까 합니다.

 

 

제가 소계 해 드릴 사이트 이름은 미리캔버스 입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작품을 완성후 다운로드한 내 작품은 상업용도로 사용해도 전혀 문제가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무엇 보다 좋은 점은 100% 무료라는거에요

 

무료라고 해서 구린 템플릿만 있는게 아니라 상당히 좋은것들이 많아요.

어설프게 포토샵해서 만드는 저보다 실력이 훨씬 좋아 저는 블로그 대표 이미지 만들때 자주 이용하고 있어요.

 

마음에 드는 템플릿을 골라서 작성하셔도 되지만

저는 깔끔한게 좋고 처음부터 창작해 나가는 재미가 좋아 보통은

백지 상태에서 원하는 글을 쓰고 난 뒤,

요소로 들어가서 이모티콘이라던가 사진같은걸 추가해서 많이 만들어 주는 편 인거 같습니다.

 

이건 오늘 만든 블로그 대표 이미지네요^^

이동, 크기변경 좌우 변경등도 자유롭고 일러스트같은경우 머리색 옷색상 변경같은것도 가능한것들이 많아서

이렇게 저렇게 배치하다 시간이 오래 걸릴 수는 있겠지만

만드는 방법이 어려워 시간이 오래 걸리는 일은 절대 없을 거라 장담 합니다.

 

자, 그럽 여러분들이 가장 궁금하셨던  어떻게 돈을 벌었나 방법을 소계 해드릴텐데요

 

미리 캔퍼스에서 이미 다 만들어진 템플릿에

글과 몇가지 요소만 바꾸어서 10개정도 대충 만들어 줍니다

 

kmong.com

 

프리랜서마켓 No.1 크몽 | 디자인, IT·프로그래밍, 마케팅,번역·통역, 경영진단, 법률 및 취업 관

블로그·카페, 로고·브랜딩, 웹사이트 개발 등 15만명+의 전문가 중에서 나만을 위한 전문가를 리뷰, 포트폴리오, 실시간 견적과 함께 크몽에서 만나보세요

kmong.com

그리고 크몽에 회원가입을 해 주시고 전문가 등록을 해 주세요.

로고 썸네일등 가격이 80만원에서 2만원까지 굉장히 다양했는데요

 

비싼가격은 아무래도 전문적인 분들이 하시는 거겠지요?

2-3만원짜리보단 미리캔퍼스에서 만든게 훨씬 더 좋아보이지만

양심이 있으니 저는 싸고 많이 받겠다 일명 다이소 전략으로 만원에 올려두었습니다.

 

사실 이걸 누가 살까 싶었는데

전문적인걸 원하시는 분도 있으시지만 간단하게 싼가격에 원하시는 분도 의외로 있으셔서

싼가격에 올렸더니 가격 경쟁력으로인해 생각보다 클릭율이 높더라구요.

그렇게 해서 저는 판매도 했었고요

 

저같은 경우 조금의 포토샵은 다룰줄 알아서 훨씬 자유롭게 만드는게 가능했는데요,

구지 포토샵을 못한다고 해도 충분히 훌륭한 디자인 로고, 템플릿을 만들고 나아가 템플릿을 만들고

나아가 판매를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도전 해보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